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05회 다시보기

15일 방송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05회'에서는 ‘가장의 무게를 버텨라! 개그맨 오정태’ 편이 방송된다. 

MBC ‘개그야’ 코너 ‘크레이지’에서 짧은 등장으로 존재감을 알린 오정태는 이어 선보인 ‘뭔 말인지 알지?’를 통해 대표 유행어를 만들었다. 오정태는 이 유행어를 통해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거머쥐며 8년간의 무명 설움을 딛고 스타덤에 올랐다. 오정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최유라 윤문식 김혜연 최민수 김현숙 홍경민 아들 최진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다시보기 남진 사랑 재방송 황보 사람이 좋다 오정태는 MBC '개그야' 코너 '뭔 말인지 알지?'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리얼리티 예능이 성행하면서 콩트 개그맨이 설 자리는 줄었고 그의 인기는 오래가지 못했다. 리얼리티 예능이 성행하면서 콩트 개그맨이 설 자리는 줄었고, 그의 인기는 오래가지 못했다. 돈을 벌기 위해 TV 프로그램을 벗어난 오정태는 기업 행사부터 야간 업소 행사를 전전하며 생계를 이어갔다. 부모님의 사업실패로 하루 빨리 유명해져 빚을 갚겠다는 생각으로 개그에 몰두했다. 그 결과 2007년 '뭔 말인지 알지?'를 선보이며 신인상까지 수상했다. "엄마, 아빠! 우리 같이 빚 갚아 갑시다"고 수상 소감을 외친 오정태는 밤낮없이 일을 하며 부모님의 빚을 청산하는 중이다....

 

>> 보 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05회 가진 것 없는 무명 개그맨 오정태를 5년간 응원해준 아내와 결혼하여, 토끼 같은 두 딸 정우와 채우를 얻었다. 가장 오정태만 바라보며 사는 아내와 아이들. 이들이 본인보다 더 나은 삶을 살길 바란다는 그는 오늘도 1시간 남짓 쪽잠을 자고 일터에 나간다.충혈된 눈을 두 손으로 때리며 잠을 쫓는 오정태. 피곤함에 수시로 코피를 쏟고, 잇몸은 온통 헐었지만 오늘도 부르는 곳이 있다면 언제든 무대에 오른다. 오정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최유라 윤문식 김혜연 최민수 김현숙 홍경민 아들 최진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다시보기 남진 사랑 재방송 황보 사람이 좋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아빠 오정태의 눈물겨운 이야기를 ‘사람이 좋다’에서 전격 공개한다. 

+ Recent posts